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마켓컬리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비건 인증 획득한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마켓컬리에서 판매 시작
마켓컬리 입점 기념 30% 할인 이벤트 진행

2020-09-21 08:30 출처: 라엘

마켓컬리에 입점한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21일 --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마켓컬리 공식 입점을 기념해 28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제품의 질은 물론 생산 과정 및 안전성 등과 관련된 까다로운 기준과 철저한 내부 평가를 통해 입점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제품은 리얼라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다. 이 제품은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코코넛 유래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김지영 라엘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라엘의 생리대는 리얼라엘보다 먼저 마켓컬리에 입점해 마켓컬리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며 “리얼라엘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역시 마켓컬리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며 이를 필두로 더욱 다양한 리얼라엘 제품을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라엘은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3월 출시한 클린뷰티 브랜드로 클렌저, 토너, 크림, 미스트 등의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리얼라엘의 전 제품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의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해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